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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격지원 도우미

KDB다이렉트 상담사가 직접 컴퓨터 원격지원을 통하여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 다이렉트 고객센터 1670-4141번으로 전화하셔서 해당 상담사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안내 : 평일 09:00 ~ 18:00)

원격지원 사용방법

  1. 01. 1670-4141로 연락하여
    상담사의 안내를 확인해 주십시오.
  2. 02. 원격지원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원격지원을 시작해 주십시오.
  3. 03. 문의사항을 해결 후, 종료 버튼을
    클릭하여 원격지원을 종료해주십시오.

고객동의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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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동의문을 작성하시기 전에 다이렉트 고객센터 1670-4141로 전화하셔서 해당 상담사의 안내를 먼저 받으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안내 : 평일 09:00 ~ 18:00)

  • 본 고객 동의문은 고객님이 KDB 생명보험주식회사(이하 "당사")가 제공해드리는 원격지원서비스를 이용하실 때 서비스 이용에 대한 동의를 구하는 절차입니다.
  • 원격지원서비스는 고객님이 인터넷으로 보험가입 각 단계에서 시스템 상 불편한 점을 당사의 상담사가 시스템을 통해 함께 해결해드리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고객님의 PC에 원격지원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설치되며, 상담사가 고객님의 PC 화면을 함께 보면서 가입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 이 서비스 이용에 동의하시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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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의사항을 해결하신 후, 종료 버튼을 클릭하여 원격 지원 서비스를 종료해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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