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다이렉트 로그인

비회원으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별사탕 적립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별사탕 적립 기준 보기

  1. * 회원가입시 최초 1회 500별사탕
  2. * 부가정보 등록시 최초 1회 500별사탕
  3. * 마케팅 수신동의시 최초 1회 500별사탕
  4. * 가입설계시 총 3회 건당 300별사탕, 단 보험상품 구분없이 회원당 총 3회에 한함
  5. * 가입설계 SMS발송시 총 3회 건당 300별사탕, 단 보험상품 구분없이 회원당 총 3회에 한함
  6. * 가입설계 e-mail발송시 총 3회 건당 300별사탕, 단 보험상품 구분없이 회원당 총 3회에 한함
  7. * 지인추천시 월 20명에 한하여 건당 100별사탕, 단 동일한 휴대폰은 매월 1회에 한하여 참여가능
  8. * 나눔마당 댓글작성시 월 2회에 한하여 건당 100별사탕
  9. (당사 규정에 근거, 운영자 판단하에 지급)
로딩중.LOADING

고객님의 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로딩중.
로딩중.

브라우저 버전 확인

Internet Explorer 9이상, Chrome, Firefox 브라우저에서 청약이 가능합니다.

IE 업그레이드   크롬 설치하기

원격지원 도우미

KDB 다이렉트 홈>다이렉트 고객센터 >원격지원 도우미
KDB다이렉트 상담사가 직접 컴퓨터 원격지원을 통하여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다이렉트 고객센터 1670-4141번으로 전화하셔서 해당 상담사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안내 : 평일 09:00~18:00)

원격지원 사용방법

  • 1670-4141로 연락하여 상담사의 안내를 확인해 주십시오

  • 원격지원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원격지원을 시작해 주십시오.

  • 문의사항을 해결 후, 종료 버튼을 클릭하여 원격지원을 종료해주십시오.

원격지원 신청

상담사의 안내에 따라 '원격지원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세요.

아래 원격지원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KDB다이렉트보험 상담사가 고객님의 PC 화면을 함께 보면서 가입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문의사항을 해결하신 후, 종료 버튼을 클릭하여 원격 지원 서비스를 종료해주십시오.
원격지원 신청 버튼이 안 보이실 경우, 새로고침 을 클릭하여 주세요

원격지원 도우미

지금은 서비스 시간이 아닙니다. 원격지원서비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동의문

고객동의문을 작성하시기 전에 다이렉트 고객센터 1670-4141로 전화하셔서 해당 상담사의 안내를 먼저 받으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안내 : 평일 09:00~18:00)

본 고객 동의문은 고객님이 KDB 생명보험주식회사(이하 "당사")가 제공해드리는 원격지원서비스를 이용하실 때 서비스 이용에 대한 동의를 구하는 절차입니다.
원격지원서비스는 고객님이 인터넷으로 보험가입 각 단계에서 시스템 상 불편한 점을 당사의 상담사가 시스템을 통해 함께 해결해드리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고객님의 PC에 원격지원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설치되며, 상담사가 고객님의 PC 화면을 함께 보면서 가입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이 서비스 이용에 동의하시겠습니까?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이용에 동의

당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고자 합니다.

제1조 (목 적)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목적
수집 이용할 개인정보의 내용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이름/성별/생년월일/휴대폰/아이피/이메일
  • 보험가입 절차안내
  • 원격지원상담 관련 분쟁 대응
  • 고객이력 관리
수집 이용 동의일로부터 개인정보수집 이용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개인정보 제공동의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및 목적

개인정보 제공 및 목적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제공하는 개인정보 내용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KDB생명 이름/성별/생년월일/휴대폰/아이피/이메일
  • 원격지원상담 관련 분쟁대응
  • 고객이력 관리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원격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 적)

본 약관은 KDB생명보험주식회사(이하 “당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원격지원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제반사항에 대해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1. 원격지원서비스 : 고객의 PC에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당사의 상담사가 고객의 동의를 얻어 고객의 PC화면을 공유하며 인터넷 청약 안내를 하는 서비스
  2. 2. KDB다이렉트보험 웹사이트(이하 “웹사이트”) : 당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http://direct.kdblife.com"의 인터넷 사이트
  3. 3. 이용신청고객 : 원격지원서비스의 이용을 당사에 신청한 개인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1. 본 약관은 고객이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2. 당사는 본 약관을 변경 또는 수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웹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합니다. 변경 또는 수정된 약관은 약관의 변경 또는 수정 후 이용을 신청한 고객부터 적용됩니다.
  3. 3. 본 약관의 적용기간은 고객이 동의한 때부터 당사가 지원을 거부하거나 원격지원서비스가 종료된 때까지로 합니다. 다만, 특정한 서비스에 대하여 적용되는 약관 및 약관의 적용기간을 별도로 공지한 경우에는 공지내용에 의합니다.

제4조 (공지사항)

당사는 웹사이트에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공지합니다.

  1. 1. 소관부서(이용, 장애처리 등) 연락처 : 다이렉트 고객센터 1670-4141
  2. 2. 웹사이트에 대한 정기/비정기 점검 실시계획

제5조 (원격지원서비스의 개시)

원격지원서비스는 당사의 상담사가 고객의 동의를 얻어 고객의 컴퓨터 화면을 볼 수 있게 된 시점부터 개시됩니다.

제6조 (이용신청)

이용신청고객은 웹사이트에 게시된 약관에 동의함을 표시한 후 원격지원서비스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7조 (원격지원서비스 지원 및 지원거부)

  1. 1. 당사는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 접수순서에 따라 원격지원서비스를 지원합니다.
  2. 2. 당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고객에 대한 지원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지원거부사유를 이용신청고객에게 유선, 서면, 이메일 또는 웹페이지에 팝업 창으로 표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통보합니다.
  • 가. 웹페이지에 게시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 나. 음란물 또는 이적물의 배포 전시 및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 다. 기타 이용신청고객의 귀책사유로 지원이 곤란한 경우

제8조 (신규 서비스의 추가)

당사는 고객에게 신규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도 본 약관을 계속 적용하되, 신규 서비스에 적용되는 세부이용약관이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세부이용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9조 (당사의 의무)

  1. 1. 당사는 업무상, 기술상 지장이 없는 한 업무시간(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9시부터 23시까지) 중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실시하는 정기 또는 비정기 점검시간에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2. 당사는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에 대하여 담당자를 배정하여 상당한 기간 내에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상당한 기간 내에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유선, 서면,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3. 3. 당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고객의 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없이 타인에게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률과 시행령 등에 따라 이용하거나 제공하는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제10조 (고객의 의무)

  1. 1. 고객이 제공하는 모든 정보에 대한 저작권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문제는 고객의 책임입니다.
  2. 2. 고객은 본 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3. 고객은 당사에게 제공받은 서비스를 제3자에게 재사용(당사로부터 제공받은 서비스 중 일부 또는 전부를 고객 이외의 제3자에게 영리를 목적으로 제공하는 행위)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제11조 (면책)

당사의 상담사가 고객의 PC를 공유함에 있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고객에게 발생시킨 손해가 아닌 한 당사는 배상할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2조 (분쟁해결 및 관할법원)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대한민국 법령을 적용하고, 고객과 당사 간에 본 서비스 또는 약관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할 경우에는 본 약관의 취지 및 동종업계의 관행에 따라 상호 합의하에 처리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판단에 의합니다. 단, 고객과 당사가 합의하여 관할 법원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부 칙

※ (시행일) 본 약관은 2012년 1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지인추천

KDB생명이 준비한 선물

피추천자 가입 시 신세계 백화점 1만원 상품권을 드립니다.

  • (1) 피추천자 3개월 이내 KDB다이렉트보험 가입
  • (2) 피추천자가 청약 완료 후 추천자 기입
  • (3) 피추천자 익월까지 가입 유지
  • (4) 가입월의 익익월 중순 추천자에게 모바일상품권 발송

신세계 백화점 1만원 상품권 이미지

이벤트 참여하기

해당 이벤트는 1일1회, 최대 10분에게 추천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참여 정보
보내시는 분 이름
휴대폰 - -
한 줄 추천 메시지
받으시는 분 휴대폰 - -
  • 이벤트 취지와 다른 참여 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해당 개인정보는 경품제공 목적 외에 사용되지 않고 경품제공 완료 시 폐기됩니다.

이벤트 참여 정보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동의하십니까?
개인정보 취급 위탁 동의 안내

100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별사탕 적립! 로그인 후 지인 추천 시 즉시 적립

개인정보 취급 위탁 동의 안내

  1. 1.위탁업체 : (주)즐거운
  2. 2.제공하는 개인정보 : 연락처
  3. 3.위탁업무내용 : 이벤트 경품 발송
  4. 4.위탁기간 : 이용 동의일로부터 3개월 보관 후 파기

고객님께서는 동의거부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안내

본인은 귀사에서 취득한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에 있어 다음의 명시된 내용에 동의합니다.

  1. 1.수집하는 개인정보 : 이름, 휴대폰 번호
  2. 2.수집 및 이용목적 : 경품발송
  3. 3.수집 및 이용기간 : 이용 동의일로부터 3개월간 보관 후 파기

고객님께서는 동의거부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

정기적인 메일발송, 회원만을 위한 맞춤형 컨텐츠 제공, 상담실 등 게시판 글 작성과 각종 이벤트에 참가를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가.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시 본인확인
    • 나. 고지사항 전달, 본인의 의사확인, 고객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 다. 회원의 관심분야에 따른 개인 맞춤형 정보 서비스 제공
  2.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가. 필수항목: 이용자ID(e메일), 비밀번호
    • 나. 선택항목: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 주소(자택주소 or 직장주소)
    • 다. 홈페이지 접속정보 및 서비스 이용정보(로그인 접속 카운트 / 최종 로그인), 인터넷창구 이용 시 거래정보
  3.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홈페이지 이용자가 회원탈퇴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등에 대한 동의를 철회 할 때까지 보유 · 이용하며, 수집 · 이용 목적을 달성한 경우 또는 탈퇴 · 동의 철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와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지 않고 일정기간(3년)이 경과된 때에는 해당 정보를 즉시 파기합니다. 다만,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와 사유로 예외로 합니다.

    • 가. 인터넷창구 이용거래정보: 해당 금융거래의 안정성을 위해 계속보유.
    • 나. 기타 법률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존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해당 법률의 규정에 따릅니다.

고객님께서는 상기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을 위한 필수사항이므로 거부시 회원가입이 제한됩니다.

개인정보처리 위탁 동의

기본적인 서비스 이행을 위한 개인정보 처리위탁

  1. - 수탁자(위탁을 받는 자) : 인피언컨설팅(주) (www.inpion.com)
  2.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홈페이지 유지·보수, 홈페이지를 통한 개인정보 수집·보관, e-Mail 발송
  3. - 연락처 : 02-6303-2424

고객님께서는 상기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을 위한 필수사항이므로 거부시 회원가입이 제한됩니다.